CONTACT


쥬베라 제품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아래 내용을 작성하시면 AS 접수가 완료 됩니다.


※ 구매내역을 통한 구매일자 확인이 필요 합니다.

※ 제품 파손 및 분실 위험이 있으므로 꼭! 박스포장 해주셔야 하십니다. 

--
■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쥬베라(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 수집항목

(주)쥬베라 온라인 서비스 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 항목 :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 수집방법 :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자발적으로, 구체적으로 기입할 때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주)쥬베라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만 활용합니다.
- 물품배송 또는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주)쥬베라 온라인 서비스 신청을 통하여 수집된 개인 정보는 다음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 고객 정보 수집일로부터 10년간 보관(저장)되며, 이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주)쥬베라 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CJ대한통운]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배송]

o 위탁 대상자 : [(주)루나소프트]
o 개인정보 제공처 : 주식회사 카카오
o 위탁업무 내용 :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

CONTACT


쥬베라 제품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알맞은 내용을 선택하신 후에 접수 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단순 문의는 실시간 채팅 상담 및 전화 상담이 가능 하지만 AS는 원할한 상담을 위해 AS접수 를 통해서만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해당 페이지에서 접수 해주시는게 가장 빠르게 진행 됩니다.



※ 구매내역을 통한 구매일자 확인이 필요 합니다.

※ 제품 파손 및 분실 위험이 있으므로 꼭! 박스포장 해주셔야 하십니다.


--
■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쥬베라(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 수집항목

(주)쥬베라 온라인 서비스 신청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 항목 :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 수집방법 :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자발적으로, 구체적으로 기입할 때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주)쥬베라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으로만 활용합니다.
- 물품배송 또는 회원관리 등을 위한 목적

■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주)쥬베라 온라인 서비스 신청을 통하여 수집된 개인 정보는 다음 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 고객 정보 수집일로부터 10년간 보관(저장)되며, 이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주)쥬베라 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CJ대한통운]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배송]

o 위탁 대상자 : [(주)루나소프트]
o 개인정보 제공처 : 주식회사 카카오
o 위탁업무 내용 :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